지금은 대변인 정치의 실종 상태다.
특히 카메라의 360도 패닝으로 이뤄진 이 장면은 인상적이다.그곳엔 아빠가 서 있다.
공항에서 아빠에게 손을 흔들며 떠나는 캠코더 속 소녀 소피의 모습이 정지 화면으로 멈추면.그 거친 입자의 화면은 과거 장면과 연결된다.때론 거칠게 연결되어 독특한 톤과 무드를 만들어내면서 영화라는 매체의 표현 영역을 확장한다.
초현실적인 이 장면은 시공간을 뛰어넘는 소피의 시점이며.카메라는 180도를 움직여 이 화면을 보고 있는 성인 소피를 보여준다.
김형석 영화 저널리스트 샬롯 웰스 감독의 ‘애프터썬은 2022년 전 세계 평단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은 작품이다.
관객에게 친절하게 설명하지도 않는다‘애프터썬이라는 영화가 지닌 마술이다.
공항에서 아빠에게 손을 흔들며 떠나는 캠코더 속 소녀 소피의 모습이 정지 화면으로 멈추면.때론 거칠게 연결되어 독특한 톤과 무드를 만들어내면서 영화라는 매체의 표현 영역을 확장한다
1일 한국서 열린 세미나에서- 신현송 BIS 경제보좌관 겸 조사국장은 1일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와의 대담에서 자국 통화가 절하되면 수출 경쟁력이 생겨 수출이 늘어난다고 배웠으나 오히려 달러화가 약할 때 수출이 더 잘 된다고 설명.신현송 국제결제은행(BIS) 조사국장 -신현송 국제결제은행(BIS) 조사국장.
Flink :
Link :